게임&앱

[VR체험행사]Elven Assassin(협력 - 조편성) 멀티플레이

3,804 2018.10.30 00:28

첨부파일

별점

  • - 별점통계:
  • - 평점 : 0점 (0명 참여)

짧은주소

본문

 

가입해야합니까?

가상 현실에서 활을 가진 오크들의 떼거리를 죽이는 것보다 더 놀라운 일이 있습니까? 아무 것도 떠오르지 않는다면, 아마도 이것을 시도해야합니다. 당신이 생각하면 : "물론, 친구들과 온라인에서 협동 모드로 그들을 죽여라!", 이것은 운명의 문제입니다.

엘프 암살자가 되십시오.

활을 가져 와서 엘프 마을에 들어가기를 원하는 수백 가지 유형의 오크들을 죽여라. 엘프 암살자로서, 먼 거리의 헤드 샷과 같은 장엄한 샷을 만들거나 창문을 통해 치명적인 화살을 보냅니다. 이 모든 것들이 다른 엘프 암살자들의 글로벌 리더 보드를 정복하기위한 것입니다.

케이크 한 조각?

그렇지 않아. 이건 진짜 오크 폭행이야. 오크들은 빠르게 달리고있어 게임의 경쟁력을 높여줍니다. 그들은 당신의 화살에서 숨기 위해 집에 침입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화가 났을 때, 당신의 거대한 도끼가 던져 져서 당신을 조각으로 날려 버렸습니다.

어쌔신 유나이티드.

2, 3 또는 4 명의 암살자가 마을을 방어하기 위해 단합 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오랫동안 생존 할 수 있도록 4 개의 양궁 명소를 현명하게 사용하십시오. 지원을 요청하거나 사설 서버에서 알고있는 형제들과 만 성을 보호하기로 결정한 공개 서버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PvP 데스 매치.

경쟁 모드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비교하여 자신을 테스트하려는 사람들에게 PvP 데스 매치가 소개되었습니다. 그러나 거기에 도전을 기다리고있는 숙련 된 궁수가 있기 때문에 조심하십시오.

VR 공원 및 아케이드.

VR park의 소유자 인 경우 https://elven-assassin.com/commercial-license.html을 방문하십시오.

추가 정보.

이 게임은 룸 스케일 가상 현실 체험을 위해 처음부터 만들어졌습니다. VR 헤드셋을 소유하지 않으면 VR Parks & Arcades에서 게임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음성 채팅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언어를 보면서 Steam Online Conduct를 기억하십시오.

 

기권:

이 게임은 다른 판타지 영화, 게임 또는 책과 관련이 없습니다.

모든 유사성은 순전히 우연의 일치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5건 1 페이지

LATEST NEWS

오늘의 말말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