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프리뷰

[HTC VIVE]SpaceVR, Tree, HTC Vive의 'VR For Impact'프로그램에 선정 된 특별함

1,829 2017.04.25 16:48

별점

  • - 별점통계:
  • - 평점 : 0점 (0명 참여)

짧은주소

본문

HTC는 오늘 'VR for Impact'프로그램에서 첫 번째 보조금 수령자를 발표했습니다. 1 월에 발표 된 VR for Impact는 HTC Vive가 가상 현실 (VR) 컨텐츠 및 기술을 개발하여 인식을 높이고 유엔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의 지원에 긍정적 인 효과를 창출하기위한 천만 달러의 약속입니다.

cedeb7016e983b476afe13b119c78029_1493106390_9063.jpg

지구의 날을 기념하여 HTC Vive는 VR이 "기후 행동"과 "제로 굶주림"과 같이 UN이 행성에 대해 정의한 목표를 어떻게 다룰 수 있는지에 대한 비전을 갖고 3 명의 창작자로부터 새로운 프로젝트를 발표했습니다.이 프로젝트에는 SpaceVR , 첫 번째 VR 삼림 벌채에 대한 창조적 인 몰입 적 관점의 Tree , Häagen -Dazs, Reach Agency 및 SPECTACLE과의 공동 프로젝트 인 The Extraordinary Honey Bee 는 줄어들고있는 꿀벌 개체수에 대한 인식을 제고합니다.
HTC Vive의 Viveport 사장 인 Rikard Steiber는 "가상 현실과 제공되는 몰입 형 경험이 인류가 직면 한 가장 큰 도전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우리는 17 개의 유엔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강력한 도구로서 VR을 소개하고, 지구를 돕기위한 3 가지 고유 한 비전을 가진 프로젝트를 공개하는 것보다 지구의 날을 기념하는 더 좋은 방법을 소개하는 첫 번째 VR 임팩트 보조금 수령자를 환영합니다. "
SpaceVR 은 사용자가 VR에 몰두하여 공간을 경험할 수있는 VR 플랫폼입니다. 2015 년에 설립 된이 팀은 올해 1 월 Space X에 출시 될 첫 번째 VR 위성 인 Overview 1을 구축했습니다. 궤도에 오르면 SpaceVR 은 사용자가 전체 가상 현실 또는 360도 비디오로 경험할 수있는 비디오를 스트리밍합니다.

cedeb7016e983b476afe13b119c78029_1493106437_8991.png

SpaceVR의 CEO 인 Ryan Holmes는 "우리는 HTC Vive의 영향 프로그램을위한 VR의 첫 참가자 중 한 명으로 선정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Vive와 VR을 공유하고 다른 매체가 세상을 더 좋은 곳으로 만들 수있는 것처럼 시청자에게 몰입 할 수있는 비전을 공유합니다. 최초의 가상 현실 위성을 발사함으로써 우리는 가장 생생하고 내장 된 신호를 만들고 싶지만 우리의 개인적인 시련과 고생에도 불구하고 우리 모두는 우주를 뒤덮는 똑같은 연약한 푸른 점에 살고있다 "고 말했다.
나무 는 열대 우림 나무 로 우뚝 솟아있는 비극적 인 운명에 젖어있는 시청자들의 촉각 피드백에 의해 강화 된 비판적으로 찬사받는 VR 경험입니다. 이 경험은 지구 온난화의 가장 큰 원인 중 하나 인 삼림 벌채의 엄청난 현실을 밝혀줍니다. 나무는 선댄스 영화제 뉴 프론티어와 트라이 베카 영화제 몰입 형 2017의 공식 선정 작품입니다.
"우리는 [원문], 충격 프로그램의 난중 VR과의 협력을 발표하게 된 것을 매우 영광"밀리카 젝에 공동 direcotor 말했다 트리 와 새로운 현실 회사의 공동 설립자. "새로운 현실은 VR과 공유하여 핵심 교리에 영향을 미친다 : VR 스토리 텔링은 우리 지구가 직면 한 많은 도전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열쇠입니다."
New Reality Company의 공동 창립자 인 Tree 에 공동 감독 인 Winslow Porter가 추가되었습니다 . " Tree VR 경험은 다양한 시청자들 사이에서 감정적 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Tree 의 마지막 순간에 헤드셋에있는 동안 수많은 사람들이 울었거나 소리를 지르며 행동을 취할 것을 서약했습니다. 우리는 Impact VR과 함께 전 세계 사람들이 광범위하게 영향을 미치도록 돕고 싶습니다. "
Extraordinary Honey Bee 는 꿀벌 개체수가 감소하고있는 놀라운 속도를 조사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쇠퇴를 상쇄하기 위해 벌새 식민지가 직면 한 위험과 현재 구현중인 솔루션을 알게되는 안내 된 VR 경험을 위해 꿀벌의 크기로 축소합니다.

cedeb7016e983b476afe13b119c78029_1493106473_0894.png

"우리는 VR의 혁신적이고 교육적인 힘을 믿으며,이 기술을 사용하여 꿀벌의 곤경을 현실로 만들어주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Nestlé USA 디지털 혁신 책임자 인 Orchid Bertelse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혁신적인 기술과 귀중한 잠재 고객 덕분에뿐만 아니라 진정한 영향력을 이끌어 내기 위해 VR의 힘을 활용하는 이상과 공통된 신념으로 인해 Vive와 파트너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HTC Vive는 다년간의 프로그램으로 Impact를 위해 VR을 시작했으며 SpaceVR , Tree 및 The Extraordinary Honey Bee 는 첫 번째 보조금을 수여합니다. 2017 년 추가 보조금 수혜자는 연중 계속 공개 될 예정이며, 임팩트를 위해 VR을 통해 자금을 지원받는 모든 프로젝트는 HTC의 VR 용 앱 스토어 Viveport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VRFocus 는 임팩트 프로그램에 대한 VR의 모든 최신 세부 정보로 업데이트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
랭킹 제목
1
2
3
4
5

LATEST NEWS

오늘의 말말말